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눈부신 비주얼"…아이즈원 김민주·최예나·권은비, 새앨범 오피셜 포토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 오피셜 포토를 본격 공개한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0일 0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비올레타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이날 0시 정각 새롭게 업데이트된 프로모션 홈페이지 하단에는 세 가지 컬러의 하트 모양 보석 아이콘이 새롭게 생성됐고, 이를 메인 화면 속 지정된 오브제에 드래그하면 세 멤버의 오피셜 포토를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 중인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세 멤버는 각자 다양한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이전보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즈원 중 가장 먼저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의 개인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20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