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눈부신 비주얼"…아이즈원 김민주·최예나·권은비, 새앨범 오피셜 포토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 오피셜 포토를 본격 공개한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0일 0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비올레타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이날 0시 정각 새롭게 업데이트된 프로모션 홈페이지 하단에는 세 가지 컬러의 하트 모양 보석 아이콘이 새롭게 생성됐고, 이를 메인 화면 속 지정된 오브제에 드래그하면 세 멤버의 오피셜 포토를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 중인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세 멤버는 각자 다양한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이전보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아이즈원 중 가장 먼저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의 개인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20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