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호날두는 이미 역사, 더 증명해야 하나?”...동료의 찬양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좌)-주앙 칸셀루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주앙 칸셀루가 유벤투스와 포르투갈 대표팀에서 함께 뛰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극찬했다.

호날두가 녹슬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2003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부터 꽃을 피운 호날두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회,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5회, 유로2016 우승 등 엄청난 트로피를 소속팀과 대표팀에 안겨줬다.

자연스럽게 개인의 영광도 이어졌다. 무려 5차례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지는 발롱도르를 휩쓸었다.

지난 해 유벤투스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 호날두는 여전히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서는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유벤투스를 극적인 8강행으로 이끌었고, 전세계의 찬사를 받게 됐다. 그리고호날두는 잠시 떠나있던 포르투갈 대표팀에 의기양양하게 합류할 수 있다.

그를 가장 가까이서 지켜본 이 중 한 명인 칸셀루가 극찬을 쏟아냈다. 칸셀루는 유벤투스와 포르투갈 대표팀에서 호날두와 함께 뛰는 선수다.

칸셀루는 19일(현지시간) 이탈리아의 ‘투토스포르트’에 게재된 인터뷰서 “호날두가 그 누구에게 그 어떤 것을 더 이상 증명할 필요가 없다. 그는 대표팀과 뛰었던 모든 클럽에서 역사를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틀레티코전 승리? 호날두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했지만, 모두가 잘하기도 했다. 물론 그가 있어 승리가 쉬웠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경기를 본 누구든 우리가 승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것”이라고 더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