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베일, 바이에른 뮌헨 이적 유력...로벤-리베리 대체자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가레스 베일이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바이에른 뮌헨에 입단 할 가능성이 제기됐다.

스페인 매체 ‘아스’는 19일(한국시간) 영국 ‘팀토크’의 보도를 인용하며 “베일과 가까운 관계자에 따르면 베일은 바이에른 뮌헨의 제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잦은 부상으로 입지를 잃어가고 있다. 특히 경기가 끝나지 않았음에도 경기장을 떠나 퇴근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되며 레알 팬들의 신임을 잃었고, 지네딘 지단 감독과의 불편했던 과거가 조명되고 있다.

여기에 바이에른 뮌헨이 손을 내밀었다. 뮌헨은 올 시즌 이후 프랑크 리베리, 아르연 로벤과의 결별이 유력하고, 대체자를 구해야 한다. 뮌헨이 베일을 대체자로 점 찍은 것이다.

‘아스’는 “베일은 프리미어리그 팀들과도 연결되어 있지만 뮌헨 또한 매력적인 옵션이다”면서 “레알과 뮌헨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하메스의 거취를 논의하던 중 베일 이적에 관련된 이야기가 흘러나왔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