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유벤투스, ‘맨유 애물단지’ 된 산체스 영입 고려...주급이 관건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유벤투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애물단지’가 된 알렉시스 산체스(30)를 올 여름 영입 대상으로 고려하고 있다.

이탈리아 ‘칼치오 메르카토’는 17일 “산체스는 맨유에서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내고 있고, 올드 트래포드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면서 “그로인해 유벤투스가 산체스를 전력 강화를 위한 잠재적인 영입 타깃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산체스는 지난해 겨울 아스널을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맨체스터 시티도 산체스 영입에 나섰지만, 맨유가 적극적으로 영입에 나서면서 산체스를 품에 안은 것이다. 맨유는 산체스에게 의미 있는 등번호 7번을 부여하면서 큰 기대를 내비쳤다.

그러나 산체스는 맨유에서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고, 이번 시즌에도 17경기(교체 9회)에 출전해 1골 3도움을 기록하는 데 그쳤다. 50만 파운드(약 7억 5,000만 원)로 높은 주급을 받고 있지만, 그에 걸맞은 활약을 펼치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다.

높은 주급은 타 팀으로의 이적에도 걸림돌이 되고 있다. 유벤투스도 마찬가지다. 이 매체는 “유벤투스가 산체스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걸림돌은 바로 주급이다. 2,000만 유로(약 257억 원)에 달하는 연봉을 감당하길 쉽지 않을 것”이라며 유벤투스가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실제로 산체스 영입에 뛰어들긴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