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오피셜
[공식발표] 안양, 아시아쿼터까지 채웠다...호주 DF 폭스 영입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이 호주 출신 수비수 딜런 폭스(Dylan James Fox)를 아시아쿼터로 영입했다. 안양은 올 시즌 구단의 네 번째 외국인 선수로 호주 국적의 딜런 폭스를 선택했다.

지난 2015년 호주 A리그에 소속된 웰링턴 피닉스FC에서 데뷔한 그는 2018년까지 웰링턴 피닉스FC에서만 활약했다. 프로 통산 기록은 총 54경기.

딜런 폭스는 186cm - 80kg의 좋은 피지컬을 바탕으로 한 제공권 싸움과 빌드업에 능한 수비수다. 또한 전체 수비라인을 리드하는 리더쉽과 위치선정 역시 탁월하기 때문에 안양의 수비진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안양에 합류한 딜런 폭스는 “안양에 입단하게 되어서 매우 행복하다. 올 시즌 내 목표는 안양의 승격이다. 최선을 다해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딜런 폭스와의 영입 계약을 마무리한 FC안양은 빠른 시일 내에 그의 선수 등록 절차를 마무리 할 계획이다. 안양은 오는 31일 오후 3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안산그리너스FC와 리그 네 번째 경기를 치른다.

<선수 프로필>

이름 : 딜런 폭스(Dylan James Fox)

생년월일 : 1994.4.15

키/몸무게 : 186cm/80kg

포지션 : DF

국적 : 호주

사진= FC안양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정석-박인환-임윤아-김지영 ‘재난 탈출 액션 코미디’ (엑시트 언론시사회) [포토] 조정석-박인환-임윤아-김지영 ‘재난 탈출 액션 코미디’ (엑시트 언론시사회)
‘신입사관 구해령’ 강일수 감독, 국내 여풍에 대해…“여성 스태프들의 수가 많아져 불편해 ‘신입사관 구해령’ 강일수 감독, 국내 여풍에 대해…“여성 스태프들의 수가 많아져 불편해
[포토] 박지현 “멋있다는 이야기 듣는 연기 하고 싶어” (신입사관 구해령) [포토] 박지현 “멋있다는 이야기 듣는 연기 하고 싶어” (신입사관 구해령)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금새록-이준영-최유화,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대방출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금새록-이준영-최유화,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대방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