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라리가 평점] ‘환상 로빙슛’ 메시, 해트트릭+평점 10점 맹활약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그림같은 로빙 슈팅을 선보인 리오넬 메시가 해트트릭과 함께 10점 만점의 맹활약을 선보였다.

바르셀로나는 18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세비야의 베니토 비야마린에서 열린 2018-19 스페인 라리가 28라운드 레알 베티스 원정 경기에서 4-1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바르셀로나는 리그 16경기 무패행진(13승 3무)을 이어가며 승점 66점으로 단독 선두를 유지했다.

메시를 위한 경기였다. 메시는 전반 18분 프리킥으로 선제골을 기록했고, 이어 전반 추가시간에 수아르세르의 패스를 받아 한 골을 더 성공시켰다. 3-1로 리드를 잡던 후반 40분에는 환상적인 로빙 슈팅으로 기어코 해트트릭까지 달성했다.

메시의 3번째 골이 터질 때 베티스의 홈팬들은 모두 일어나 기립박수를 쳐주었다. 비록 상대팀이지만 메시의 플레이에 반응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메시는 기세를 이어가 후반 추가시간에 4번째 골까지 노렸으나 크로스바를 때린 후 밖으로 나갔다.

경기 종료 후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닷컴’은 메시에게 최고 평점인 10점을 부여했다. 이어 1골 1도움을 기록한 수아레스에게는 9.0점을 줬고, 비달은 7.9점, 라키티치와 피케는 각 7.5점씩을 받았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