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라리가 리뷰] ‘우레이 5연속 선발’ 에스파뇰, 세비야에 0-1 패...2G 무승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중국 14억의 ‘희망’ 우레이가 5경기 연속 선발 출전하며 풀타임 활약했지만 팀의 패배를 지켜봐야 했다.

에스파뇰은 18일 오전 0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RCDE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8라운드에서 세비야에 0-1로 패배했다. 이날 패배로 에스파뇰은 2경기 연속 무승(1무 1패)을 기록했고, 세비야는 43점으로 리그 6위를 유지했다.

경기를 앞둔 에스파뇰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중국 축구의 ‘에이스’ 우레이가 선발로 출전했다. 지난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라리가에 입성한 우레이는 이날 선발 출전으로 5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고, 좌측면에 배치됐다.

전체적인 주도권은 세비야가 잡았다. 전반 2분 바네가의 슈팅으로 포문을 연 세비야는 전반 19분 나바스, 전반 22분 바네가가 슈팅을 시도하며 찬스를 만들었지만 득점에는 실패했다. 에스파뇰이 반격했다. 전반 33분 비야의 헤더 패스를 우레이가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빗나갔다.

결국 세비야가 선제골을 기록했다. 후반 8분 실바가 페널티킥을 얻어냈고, 키커로 나선 벤 예데르가 침착하게 마무리했다. 양 팀 모두 교체 카드를 사용했다. 에스파뇰은 후반 15분 멜렌도, 세비야는 후반 18분 엘 하다디를 투입했다.

선제골을 내준 에스파뇰이 공세를 펼쳤다. 후반 24분 어려운 각도에서 우레이가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에게 막혔다. 이후 에스파뇰은 후반 24분 페레이라, 후반 40분 파우도를 투입하며 적극적인 공격을 시도했지만 세비야의 골문을 뚫지 못했다. 경기 막판에는 에스파뇰의 다르데르, 세비야의 소리아노가 퇴장을 당했고, 경기는 세비야의 승리로 끝이 났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