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라리가 라인업] ‘14억의 자존심’ 우레이, 라리가 5G 연속 선발!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중국 14억의 ‘희망’ 우레이가 5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다.

에스파뇰은 18일 오전 0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RCDE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19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8라운드에서 세비야와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에스파뇰은 승점 34점으로 리그 13위를 유지하고 있고, 세비야는 승점 40점으로 리그 6위를 기록하고 있다.

경기를 앞둔 에스파뇰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중국 축구의 ‘에이스’ 우레이가 선발로 출전한다. 지난겨울 이적 시장을 통해 라리가에 입성한 우레이는 이날 선발 출전으로 5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다.

4-1-4-1 포메이션을 사용한 에스파뇰은 최전방 이글레시아를 중심으로 2선에 우레이, 그라네로, 다르데르, 페레스를 투입해 공격을 전개하고, 로카가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선다. 포백은 비야, 헤르모수, 날두, 로살레스가 지키고, 골키퍼 장갑은 로페스가 낀다.

원정팀 세비야는 실바, 프로메스, 벤 예데르, 아마두, 고날론스, 바네가, 나바스 등을 선발로 내세운다.

한편, 우레이는 중국 대표팀과 상하이 상강에서 No.7 유니폼을 입고 A매치, 아시아챔피언스리그에서의 활약으로 한국 팬들에게도 익숙한 선수다. 지난 시즌 중국슈퍼리그(CSL)에서 득점왕과 MVP를 석권한 우레이는 지난 1월 말 상하이 상강을 떠나 라리가의 에스파뇰로 이적했다. 등번호 24번을 받은 우레이는 오는 2022년 6월까지 총 3년 6개월의 계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뉴이스트 황민현, 첫 단독 화보 통해 발산한 색다른 매력…‘나른한 청춘’ 완벽 소화 뉴이스트 황민현, 첫 단독 화보 통해 발산한 색다른 매력…‘나른한 청춘’ 완벽 소화
KBS 측 "1박2일 방송·제작 중단..정준영 사태 책임감 느껴" [공식입장] KBS 측 "1박2일 방송·제작 중단..정준영 사태 책임감 느껴" [공식입장]
'지금까지 이런 배우는 없었다'...이이경 '와이키키' 공식 웃음 바이러스가 온다 '지금까지 이런 배우는 없었다'...이이경 '와이키키' 공식 웃음 바이러스가 온다
[포토] 헬로비너스 유영 '후드 티셔츠가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다니' (랭앤루) [포토] 헬로비너스 유영 '후드 티셔츠가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다니' (랭앤루)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