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K리그2 리뷰] ‘최재현 결승골’ 전남, 안방서 안양 1-0 제압...첫 승+꼴찌 탈출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전남이 안방에서 안양을 제압하며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전남 드래곤즈는 17일 오후 3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19’ 3라운드에서 FC안양을 1-0으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전남은 시즌 첫 승을 신고했고, 리그 최하위에서 탈출했다.

시즌 첫 승을 노리는 전남이 정재희, 브루노, 최재현, 최익진, 유고비치, 김건웅, 이슬찬, 가솔현, 안병건, 최효진, 이호승을 선발로 내세웠다. 원정팀 안양 역시 팔라시오스, 조규성, 알렉스, 구본상, 김원민, 김상원, 이상용, 최호정, 류언재, 채광훈, 양동원을 선발로 투입하며 총력전을 펼쳤다.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졌다. 안양이 전반 9분 김원민의 슈팅으로 포문을 열자 전남이 전반 15분 정재희, 전반 34분 김건웅의 슈팅으로 반격했다. 결국 전남이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45분 최재현이 선제골을 터뜨리며 앞서갔다.

후반에도 전남이 주도권을 잡았다. 후반 2분 김건웅이 찬스를 만들었지만 아쉽게 무산됐다. 이후 안양은 후반 11분 주현재를 투입하며 공격을 강화했고, 후반 20분 알렉스의 슈팅으로 찬스를 잡았지만 득점에는 실패했다. 이후 전남이 후반 29분 김민혁, 후반 38분 한승욱을 투입하며 안정적인 경기를 이끌었고, 결국 승리를 따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