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J리그 리뷰] ‘포돌스키 선제골’ 고베, ‘정대세 동점골’ 시미즈와 1-1 무...3G 무패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비셀 고베가 자랑하는 ‘VIP 라인(비야, 이니에스타, 포돌스키)’이 풀타임 활약한 비셀 고베가 시미즈 S-펄스와 무승부를 기록했다.

비셀 고베는 17일 오후 2시 일본 고베 노에비어 스타디움 고베에서 열린 2019시즌 J리그1 4라운드에서 시미즈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무승부로 비셀 고베는 3경기 무패(2승 1무)를 이어갔다.

비셀고베가 VIP 라인을 가동했다. 포돌스키, 비야, 미타, 이니에스타, 야마구치, 오사키 등 주축 선수들을 대거 투입하며 승리를 노렸다. 시미즈 역시 황석호, 기타가와, 타키, 나카무라, 이다 등을 투입했다.

전반전은 팽팽했다. 비셀 고베는 포돌스키, 비야, 이니에스타를 중심으로 공격을 전개하며 찬스를 만들었지만 몇 차례 찬스가 무산됐다.

선제골은 후반에 나왔다. 후반 4분 비셀 고베의 공격수 포돌스키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선제골을 내준 시미즈는 후반 16분 엘싱뇨, 후반 28분 이시게, 후반 31분 정대세를 투입하며 공격을 강화했다. 시미즈의 승부수가 통했다. 후반 43분 엘싱뇨의 패스를 정대세가 마무리하면서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김래원 '월요병 날리는 시원한 미소'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토] 김래원 '월요병 날리는 시원한 미소'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이동건이 밝힌 드라마 매력 포인트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이동건이 밝힌 드라마 매력 포인트
[포토] NCT DREAM ‘풋풋한 소년들의 사랑스러움’ (2019 드림콘서트) [포토] NCT DREAM ‘풋풋한 소년들의 사랑스러움’ (2019 드림콘서트)
[포토] KARD(카드) ‘시선 사로잡는 스타일의 유일한 혼성 그룹’ (2019 드림콘서트 [포토] KARD(카드) ‘시선 사로잡는 스타일의 유일한 혼성 그룹’ (2019 드림콘서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