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공식발표] ‘대구는 축구열풍’ 대구FC, 홈 3경기 연속 매진 진기록...17일 울산전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대구FC가 3경기 연속 홈경기 매진 기록을 세웠다. 대구는 오는 17일, 울산을 홈에서 상대한다.

대구FC는 17일 오후 2시 대구 북구에 위치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울산 현대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19 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하루 앞두고 대구 구단은 이날 경기의 매진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대구 구단은 “지난 13일(수)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울산전 홈경기 티켓이 경기를 하루 앞둔 16일(토) 16시경 전량 매진됐다. 당일 현장매표소에서는 티켓을 구매할 수 없으며, 온라인 예매 티켓 교환만 가능하다”고 전했다.

앞선 두 번의 홈경기보다 훨씬 빠른 속도이다. 3월 9일 제주와의 K리그1 2라운드 홈경기에서 대구는 킥오프 4시간 전 매진을 발표했고, 12,419명의 유료관중이 입장헀다.

3월 12일 ACL 조별리그 2차전 광저우와의 홈경기에는 킥오프 2시간 전 모든 티켓이 팔렸고, 안전 문제로 판매하지 않은 원정석을 일부 제외한 11,064명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았다.

그리고 울산전은 경기 하루 전 모든 좌석이 매진되며 매진 시기를 앞당겼다. 3경기 연속 매진에 성공한 대구는 지난해 FA컵 결승전에서 맞붙었던 울산을 상대로 홈 3연승에 도전한다.

사진 = 대구FC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