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출전 기회 갈망’ 이강인 영입 3파전 ‘오사수나-말라가-그라나다’(西매체)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이강인을 품기 위한 스페인 클럽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오사수나를 비롯해 말라가, 그라나다가 이강인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페인 매체 ‘엘 골 디지털’은 16일(한국시간) “말라가와 그라나다가 이강인 영입전에 가세했다”면서 “오사수나가 이미 이강인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이강인은 출전 기회를 제대로 부여받지 못하고 있다. 지난 15일 크라스노다르와의 유로파리그 16강 2차전에서 원정 소집명단까지 포함됐지만 최종 18인 출전 엔트리에 들지 못해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봐야 했다.

크라스노다르전까지 포함하면 6경기 연속 결장 중이다. 이에 이강인은 출전 시간에 불만을 갖고, 임대를 요청했다는 기사도 스페인 현지에서 흘러나왔다. 마르셀리노 감독이 이강인과 면담을 통해 상황을 설득시켰다는 소식도 있다.

더 많은 출전 시간을 갈망하는 이강인에게 스페인 2부 클럽들이 접근했다. ‘엘 골 디지털’의 보도에 따르면 이강인 영입에 관심을 갖는 오사수나, 말라가, 그라나다는 현재 스페인 2부 리그에 소속되어 있다.

하지만 다음 시즌 1부 리그 승격 가능성이 매우 높다. 29라운드까지 진행된 현재 오사수나가 승점 57점으로 1위, 그라나다가 56점으로 2위에 올라있다. 말라가는 승점 50점으로 3위 알바세테와 동률을 이뤘지만 골득실에서 밀려 4위에 자리했다. 스페인 2부는 상위 3개 팀이 1부리그로 승격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