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도르트문트-토트넘, ‘밀란 기대주’ 쿠트로네 영입 두고 경쟁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토트넘 홋스퍼가 AC 밀란의 기대주 파트릭 쿠트로네(21)를 두고 경쟁한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16일(한국시간) 이탈리아의 ’칼치오메르카토‘를 인용해 “도르트문트와 토트넘이 쿠트로네의 영입을 두고 이번 여름 경쟁할 것”이라고 밝혔다.

밀란 유소년 출신인 쿠트로네는 엘리트 코스를 밟으며 성장했다. 이탈리아의 15세 미만 대표팀부터 시작해 각급 대표팀을 모두 경험했으며, 2017년 밀란 1군 무대에 데뷔했다. 그리고 지난 해에는 이탈리아의 성인 대표팀까지 발탁되는 기염을 토했다.

활약은 이어지고 있다. 지난 시즌 46경기에 출전해 18골 6도움을 기록했고, 이번 시즌에는 32경기 9골 2도움을 기록 중이다.

이처럼 쿠트로네의 미래는 밝지만, 팀 내 입지는 좁아지고 있다. 밀란이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크르지초프 피아텍을 영입하면서 쿠트로네의 자리가 좁아진 것. 이에 쿠트로네의 이적설도 함께 부상하기 시작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토트넘과 도르트문트 뿐만 아니라 라치오 역시 그의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