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레알에 집중해’...골프 영상 올린 베일 향해 팬들 ‘따가운 시선’

[인터풋볼] 조정현 기자= 레알 마드리드에서 위기에 처한 가레스 베일이 골프 영상을 올리자 팬들이 따가운 시선을 보냈다.

현재 레알 내부의 ‘뜨거운 감자’는 역시 베일의 거취다. 베일은 부진을 거듭하고 있고, 잦은 부상으로 인해 레알 수뇌부는 물론 팬들의 눈 밖에 난 상황이다. 이에 베일이 네이마르의 영입을 위한 카드로 활용될 것이라는 예상까지 나왔다.

그리고 지네딘 지단 감독이 복귀하면서 그의 입지는 더욱 줄어들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다. 지단 감독은“ 베일이 어떤 유형의 선수인지 잘 안다. 난 베일을 믿으려고 한다. 다른 이들처럼 말이다“라면서 ”레알의 스쿼드는 훌륭한 선수들로 구성되어있다. 중요한 것은 이들이 모두 준비를 마친 상태라는 것이다. 베일을 포함한 우리 모두는 내일 경기를 위한 준비를 끝냈다“고 베일 배제설을 일축했지만, 그의 미래에 대한 불활실성까지 지우지 못했다.

이런 가운데 베일이 골프 영상을 올려 팬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았다. 베일은 16일(한국시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자신이 등장한 PGA 투어 영상을 올렸고, 대회를 홍보했다. 이를 두고 팬들은 ‘축구나 미친듯이 해라’, ‘레알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낫겠다’, ‘골프 치다 부상당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떠날 시간이다’ 라는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