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레알, 쿠르투아에게 ‘말썽은 그만, 컨디션이나 되찾아라’ 경고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수문장’ 티보 쿠르투아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되찾을 것을 요구했다.

스페인의 ‘스포르트’는 16일(한국시간) ‘마르카’를 인용해 “레알이 쿠르투아에게 사생활에 대해 주의를 줬다. 그리고 쿠르투아에게 다른 이슈로 화제가 되는 것 대신 최상의 폼을 되찾을 것을 요구했다”라고 밝혔다.

지네딘 지단 감독이 레알에 복귀하면서 팀 내 분위기가 바뀌고 있다. 암흑기 탈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미소를 되찾은 선수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마냥 웃을 수 없는 선수가 있다. 바로 쿠르투아다. 쿠르투아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첼시를 거쳐 이번 시즌을 앞두고 레알 유니폼을 입었다. 쿠르투아는 이번 시즌 총 32경기에 나섰고, 케일러 나바스를 NO.2로 내몰았다.

하지만 지단 감독이 복귀한 뒤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쿠르투아는 계속해서 그라운드 밖에서 구설에 오르는 등 연일 부정적으로 노출되고 있다. 이와 함께 ‘스포르트’에 따르면 지단 감독은 계속해서 나바스를 고평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쿠르투아가 벤치로 밀려날 가능성 역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