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믿었던 음바페까지 말썽, 훈련 지각으로 2억 3천 벌금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파리 생제르맹을 둘러싼 잡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는 킬리언 음바페의 벌금 소식이다.

PSG는 최악의 한때를 보내고 있다. 지난주는 PSG에 악몽이었다. PSG는 안방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2018-19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1-3으로 패했다. 이로써 PSG는 1차전 2-0 승리를 지키지 못한 채 합계 3-3, 원정 다득점에 밀려 8강 진출이 좌절됐다.

후폭풍은 거셌다. 원정 2-0 승리를 지키지 못하고 안방에서 허무하게 무너진 PSG를 향한 따가운 시선이 이어지고 있다. 팬들의 반응은 격렬했다. 팬들은 보이콧을 계획하기도 했고, 훈련장 주차장에 공격적인 그래피티를 그리기도 했다.

내부에서 잡음도 끊이지 않아 더욱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아드리앵 라비오는 맨유전 패배 직후 클럽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안테로 엔리케 단장의 분노를 산 바 있다.

여기에 더해 믿었던 음바페마저 지각으로 벌금을 내게 된 것. 이탈리아의 ‘디 마르지오’는 16일(한국시간) “음바페가 훈련 지각으로 18만 유로(약 2억 3,152만)를 내게 됐다. 그는 토마스 투헬 감독의 작전 회의에 제시간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번 벌금은 그의 급려에서 차감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