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부상 복귀’ 기성용, “아시안컵 부상, 실망스러웠지만 돌아와 기뻐”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부상에서 돌아온 기성용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기성용은 강등권 탈출을 위해 최대한 많은 승리를 촉구했고, 부상에서 돌아와 기쁘다고 전했다.

기성용은 14일(한국시간) 뉴캐슬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의 인터뷰에서 “선수로서 더 높은 위치에 가기를 원한다. 강등권에 머무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면서 “더 높이 갈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아직 시즌은 끝나지 않았고, 8경기가 남은 가운데 최대한 많은 승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뉴캐슬은 30라운드까지 진행 된 현재 승점 34점으로 13위에 머물러 있다. 강등권 18위 카디프와의 승점 차는 불과 6점이며 오는 17일 본머스와 원정경기를 치른다.

기성용은 지난 1월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린 아시안컵에 출전해 1경기 만에 부상을 당했고, 결국 대회를 다 치르지 못하고 중도 복귀해야 했다. 대회 후 기성용은 대표팀 은퇴를 선언했고, 소속팀 뉴캐슬에 집중하고자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전을 마친 뒤 기성용

이제 기성용은 출전 준비를 마쳤다. 기성용은 “나는 아시안컵 첫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고, 매우 실망스러웠다”면서 “이후 뉴캐슬로 돌아왔고, 몸을 만들며 기회를 기다려야 했다. 꽤 오랜 시간이었지만 팀 동료들과 함께해 기뻤다”고 설명했다.

기성용은 “우리 팀에는 훌륭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한다. 주전, 벤치 선수 모두 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내 입장에는 많은 경쟁이 있기 때문에 매일 열심히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기방도령’ 이준호부터 공명까지,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기방도령’ 이준호부터 공명까지,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설리, JTBC2 신규 예능 '악플의 밤' 출연...'신개념 본격 멘탈 강화쇼' 설리, JTBC2 신규 예능 '악플의 밤' 출연...'신개념 본격 멘탈 강화쇼'
'장태준이 꿈꾼 신세계'...이정재-신민아 주연 '보좌관' 메인포스터 공개 '장태준이 꿈꾼 신세계'...이정재-신민아 주연 '보좌관' 메인포스터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