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베컴 IS BACK! 자선 경기서 맨유 유니폼 입는다...5월 B.뮌헨전 참가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데이비드 베컴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자선 경기에 참가한다.

맨유는 14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을 중심으로 한 자선 경기에 베컴이 참가하게 됐음을 발표했다.

맨유는 구단의 '트레블 달성' 2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6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 경기장에서 독일 바이에른 뮌헨의 전설과 자선 경기를 치른다.

1999년 트레블 주역들이 모인다. 1999년은 맨유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FA컵,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를 석권한 해로 맨유뿐만 아니라 잉글랜드 축구에도 가장 영광스러운 한 해로 기록된다.

바이에른은 20년 전 맨유와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맞붙은 팀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 노우에서 열린 결승에서 맨유는 바이에른에 끌려다니다 후반 추가시간 터진 두 골로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맨유 재단이 기금 모금을 위해 마련한 이번 기념 경기에서는 트레블 영광의 주인공인 퍼거슨 전 감독이 20년 전과 마찬가지로 맨유의 지휘봉을 잡는다. 그리고 당시 퍼거슨 감독이 지휘했던 폴 스콜스와 니키 버트 등이 이 경기에 참여하며, 여기에 더불어 베컴가지 합류한 것.

한편, 당시 바이에른전에서 기적적인 역전골을 기록한 선수이자 현재 맨유를 이끌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역시 이 경기 참가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포토] 에버글로우 온다 ‘사랑스러움이 넘치다 못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에버글로우 온다 ‘사랑스러움이 넘치다 못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에버글로우 ‘6인 6색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 (쇼케이스) [포토] 에버글로우 ‘6인 6색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 (쇼케이스)
'러브 세트' 아이유X배두나, 딸과 아빠 애인...테니스 코트서 신경전 (페르소나) '러브 세트' 아이유X배두나, 딸과 아빠 애인...테니스 코트서 신경전 (페르소나)
[화보] 엑소 수호, 숨겨왔던 관능미 과감하게 발산…“삶의 중심은 ‘엑소’” [화보] 엑소 수호, 숨겨왔던 관능미 과감하게 발산…“삶의 중심은 ‘엑소’”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