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레알 주장’ 라모스의 차원이 다른 결혼식, ‘전설’ 밴드 축가 예정
에어로스미스 /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인터풋볼] 조정현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32)의 결혼식에 전설적인 밴드가 축가를 맡을 예정이다.

스페인의 ‘아스’는 14일(한국시간) “6월에 열릴 라모스와 필라 루비오의 결혼식에 에어로미스미스 혹은 AC/DC 중 하나의 밴드가 축가를 부른다. 현재 협상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레알의 주장 라모스가 6월 15일(현지시간) 스페인 세비야에서 결혼식을 갖는다. 결혼식은 세비야 시내에 있는 성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레알의 주장 라모스의 결혼식이니 만큼 많은 축구계 스타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열릴 예정이며, 입구에서 휴대전화를 비롯한 카메라를 모두 맡기고 가야한다고 한다.

규모 역시 다르다. 라모스는 신부 루비오를 위해 그녀가 사랑하는 밴드를 결혼식 축가자로 섭외할 예정이다. ‘아스’에 따르면 에어로미스미스 혹은 AC/DC 중 하나의 밴드 중 에어로스미스가 현재 상황에서 유력한 후보라고 한다.

스페인 카마스 출신의 라모스는 세비야 유소년 팀을 거쳐 2003년 프로 무대에 데뷔했고, 2005년부터 레알에서 뛰고 있다. 레알에서만 무려 603경기를 소화했으며,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우승 4회, 코파 델 레이 2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회 우승을 견인했다.

예비 신부 루비오과는 2012년 첫 만남을 가졌고, 2014년 첫째 세르히오 주니어, 2015년 마르코, 2018년 알레한드로 등 3명의 자녀를 뒀다. 그리고 2018년 7월 라모스는 긴 연애 끝에 루비오에게 청혼했고,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린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기방도령’ 이준호부터 공명까지,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기방도령’ 이준호부터 공명까지,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설리, JTBC2 신규 예능 '악플의 밤' 출연...'신개념 본격 멘탈 강화쇼' 설리, JTBC2 신규 예능 '악플의 밤' 출연...'신개념 본격 멘탈 강화쇼'
'장태준이 꿈꾼 신세계'...이정재-신민아 주연 '보좌관' 메인포스터 공개 '장태준이 꿈꾼 신세계'...이정재-신민아 주연 '보좌관' 메인포스터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