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영상] 결혼식에서 신부 얼굴 후려갈긴 신랑

[인터풋볼] 조정현 기자 = 지난 7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결혼식에서 신랑에게 '싸대기'를 맞은 신부의 모습을 전했다.

지난 2월 한 트위터 계정에 공개된 이 영상에는 웨딩드레스를 곱게 차려 입은 신부와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 입은 신랑이 결혼식의 한 순서로 케익을 서로 먹여주는 장면이 있었다.

흥겨운 음악과 하객들이 축하하는 가운데 면사포를 쓴 신부가 먼저 신랑에게 케익을 받아 먹고 다시 신부가 케익 한 조각을 신랑 입에 넣어 주는 순서가 되었다. 그런데 장난기 발동한 신부가 입에 넣으려는 케익을 다시 신랑의 입에서 멀리하는 등 장난을 시작했다.

그 장난이 시작되자 마자 갑자기 신랑은 얼굴을 찡그리며 오른손으로 신부의 뺨을 갈겼다. 이 충격으로 신부는 뒤로 넘어졌고 다시 일어난 신부를 때리려고 하는 신랑을 주위 사람들이 만류했다.

 이 모습에 대해서 트위터 제보자는 '신부는 분명 신랑쪽에 팔려가는 여성이라면서, 동남아의 많은 여성들이 외국인들과 결혼을 하는데 무슨 이유인지 결혼식 이후로는 가족과 다시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현재 이 동영상은 1천만회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수만개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사진 = dailymail.co.uk]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