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A대표팀, 11월 14일 호주와 평가전… 경기도 화성 개최

[인터풋볼] A대표팀과 호주대표팀의 맞대결이 경기도 화성에서 열린다.

최강희호는 오는 11월 14일 경기도 화성시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호주대표팀과 평가전을 갖는다. 호주는 현재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에 속해 일본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다.

역대전적은 22전 6승 9무 7패로 한국의 열세지만 최근 5경기 전적은 3승 1무 1패로 한국이 앞선다. 올해 A대표팀의 마지막 평가전으로서 최강희 감독이 지난 이란전 패배의 후유증을 어떻게 극복할 지가 관심이 가는 경기다.

입장권 예매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금액은 1등석 4만원, 2등석 2만 5천원, 3등석(어른) 1만 5천원, 3등석(청소년) 1만원이다. 하나은행 전국 각지점과 대한축구협회 티켓닷컴 사이트 (www.kfaticket.com), 화성시청 및 화성시체육회와 화성시 각 읍면동주민센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채태근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태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