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레스터 시티, ‘성적부진’ 퓌엘 감독 경질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레스터 시티가 클로이드 퓌엘 감독을 경질했다.

레스터는 24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퓌엘 감독의 경질 소식을 알렸다.

2017년 가을, 크래이그 셰익스피어 감독의 후임으로 지휘봉을 잡은 퓌엘 감독은 에버턴을 상대로 한 데뷔전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무난한 감독 생활을 이어가던 퓌엘 감독은 올 시즌 위기를 맞이했다. 올 시즌 13번의 홈경기에서 불과 4승 밖에 거두지 못한 것이다. 홈에서 당한 패배는 무려 7번 이었다.

특히 전날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1-4 대패를 당하며 퓌엘 감독의 입지는 불안정해졌고, 결국 레스터 감독직에서 물러나게 됐다.

현재 레스터는 9승 5무 13패로 12위에 머물러 있다. 레스터 구단은 “지난 16개월 간 퓌엘 감독이 보여준 노력에 감사하고, 그의 미래에 행운을 빈다”고 작별 인사를 보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트와이스 나연 ‘설레는 미모’ (쇼케이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구구단 세정 ‘크록스의 여신은 바로 나’ (크록스)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한예슬 ‘블랙여신의 당당함’ (알렉산더 맥퀸)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포토] 지창욱-원진아-윤세아-임원희 ‘시청률 자신있어요’ (날 녹여주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