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와 바르셀로나가 만난다. 두 팀은 12일 오전 3시(한국시간) 스페인 세비야에 위치한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4-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1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양 팀 모두 승리를 놓칠 수 없다. 세비야는 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을 위해, 바르셀로나는 선두 수성을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홈팀 세비야는 4위 발렌시아 추격에 사활을 걸었다. 세비야는 지난 레반테 원정에서 2-1로 승리하며 연승을 이어갔다. 리그 5연승을 기록한 세비야는 4위까지 주어지는 UCL 티켓을 희망하고 있다.

원정팀 바르셀로나는 2위 레알 마드리드의 추격을 뿌리쳐야 한다. 지난 알메리아와의 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둔 바르셀로나는 2골을 기록한 루이스 수아레스와 1골을 추가한 리오넬 메시가 꾸준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양 팀의 리그 순위는 세비야 19승 4무 7패로 5위, 바르셀로나는 24승 2무 4패를 기록하며 1위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세비야는 4승 1패, 바르셀로나는 5승이다. 양 팀의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5전 전승으로 바르셀로나가 우세하다. 최근 흐름을 봤을 때 원정팀 바르셀로나가 세비야보다 조금 우세한 경기력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세비야 바르셀로나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