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패션비교] 설리X손연재X솔빈, 그들의 3人 3色 사랑스러움



설리, 손연재, 솔빈 세 사람의 공통점은? 바로 데뷔 초부터 눈에 띄는 비주얼로 이름을 알렸다는 것. 특히 ‘러블리 페이스’로 유명한 세 사람이 모두 참석했으니 에스티 로더 포토콜 행사는 눈이 행복할 수밖에 없었다.

그냥 있어도 사랑스러운 미모를 각자의 스타일링으로 한껏 표출한 설리, 손연재, 솔빈. 전혀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세 사람의 패션을 비교해보자.



#1. 설리, 핑크빛 봄의 여신 그 자체

아이유가 ‘복숭아’라는 곡을 만들었을 정도로 ‘인간 복숭아’의 대명사로 알려진 설리. 그는 흰 피부와 혈색 가득한 뺨에 지나칠 정도로 잘 어울리는 새먼핑크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특히 얇은 레이스로 이루어진 티어드 스커트는 아직 2월임에도 불구하고 봄이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며, 함께 착용한 블랙 코르셋은 하나로 묶은 긴 흑발과 한 세트 같은 느낌을 준다.



#2. 손연재, 명불허전 깜찍한 체조 요정

현역시절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로 활약하며 실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수많은 팬을 모았던 손연재 역시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선택했다.



플라워 패턴의 롱 원피스와 컬이 살짝 들어간 롱 웨이브 헤어는 그야말로 숲의 요정 그 자체. 여전히 뽀얗고 귀여운 볼살은 보는 이에게 ‘나이는 나 혼자 먹나’ 하는 느낌을 줄 정도.



#3. 솔빈, 시크함과 러블리함의 양립

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은 앞선 두 명과는 다르게 슈트 차림으로 나타났다. 블랙 컬러에 롱 팬츠와 재킷으로 구성된 슈트는 그야말로 걸크러시를 불러일으키는 시크함의 정석.



하지만 웨이브 진 머리카락과 핑크 계열의 메이크업은 여전히 사랑스러움이 가득해서 깔끔한 슈트 패션과 대조를 이루며, 그의 러블리한 비주얼을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기방도령’ 이준호부터 공명까지,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기방도령’ 이준호부터 공명까지,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설리, JTBC2 신규 예능 '악플의 밤' 출연...'신개념 본격 멘탈 강화쇼' 설리, JTBC2 신규 예능 '악플의 밤' 출연...'신개념 본격 멘탈 강화쇼'
'장태준이 꿈꾼 신세계'...이정재-신민아 주연 '보좌관' 메인포스터 공개 '장태준이 꿈꾼 신세계'...이정재-신민아 주연 '보좌관' 메인포스터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