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보니하니, 안형섭 X 채연 팬들을 향한 '발렌타인데이' 깜짝 이벤트!
▲ 사진제공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보니하니 안형섭과 채연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초통령의 새로운 역사를 흥부자, 끼부자, 표정부자 안형섭은 오늘(14) 오후 6 EBS 키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니하니 라이브 개최, 팬들에게 전달할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을 만들었다.

 

안형섭과 채연은 EBS1TV ‘생방송 !톡! 보니하니방송 도중 라이브로 초콜릿을 만들며 특유의 깜찍, 발랄한 분위기는 물론 팬들에게 전달할 선물에 대한 기대감으로 때론 진지하게 초콜릿 장식에 임했다.

 

안형섭은 발렌타인데이 많은 선물을 받지 않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중학교 3학년 빼빼로데이 가장 많은 선물을 받았고,  외에는 전혀 받지 않았다. 시간이 없는 와중에도 계속 초콜릿, 과자를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쌉싸름하면서도 다크 초콜릿을 좋아한다고 밝힌 안형섭은 초밀착 카메라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진행실력으로 역시 초통령 갓형섭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안형섭과채연이만든초콜릿은방송추첨을통해팬들에게전달될예정이다.

 

안형섭과 채연의 완벽 케미가 돋보이는 EBS1TV ‘생방송 !톡! 보니하니 매주 ~금 저녁 6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스타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