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최고 수준, 위협적, 영리함....” SON 향한 찬사 계속

[인터풋볼] 조정현 기자= 손흥민의 계속된 활약에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토트넘은 14일 새벽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에서 3-0 승리를 거뒀다.

안방에서 독일 분데스리가 선두 도르트문트를 격파한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의 문턱까지 도달했다.

손흥민의 활약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후반 2분, 손흥민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토트넘의 공격이 살아났다. 좌측에서 얀 베르통언이 올린 크로스를 손흥민이 깔끔하게 오른발로 마무리하며 선제골을 터트린 것이다.

손흥민의 골로 흐름을 탄 토트넘은 후반 38분 베르통언, 후반 41분 페르난도 요렌테의 추가골로 3-0 완승을 거둘 수 있었다.

최근 상승세를 이어갔으며 이번 경기 역시 해리 케인의 공백을 완벽하게 지운 활약이었다. 그리고 어김없이 찬사가 쏟아졌다.

영국 ‘BBC'의 축구 수석기자 필 맥널티는 “손흥민은 눈에 띄게 토트넘의 공격 작업을 계속해주는 최고 수준의 선수다. 지치지 않으며, 위협적이고, 영리하다. 그리고 어려운 곳으로 절대 당황하지 않고 달려간다”라고 극찬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포토] 김서형 ‘전적으로 믿어야 하는 쓰앵님 패션’ (구찌) [포토] 김서형 ‘전적으로 믿어야 하는 쓰앵님 패션’ (구찌)
[포토] 차승원 ‘분위기로만 벌써 영화 다섯 편 찍었다’ (구찌) [포토] 차승원 ‘분위기로만 벌써 영화 다섯 편 찍었다’ (구찌)
[화보] 세븐틴 준·민규·도겸·버논, 색다른 조합으로 발산하는 치명적 매력 [화보] 세븐틴 준·민규·도겸·버논, 색다른 조합으로 발산하는 치명적 매력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X김채원X이채연, ‘하트아이즈’ 오피셜 포토 공개…인형 비주얼 ‘심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X김채원X이채연, ‘하트아이즈’ 오피셜 포토 공개…인형 비주얼 ‘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