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데뷔' ITZY(있지),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 갖고 싶어"



그룹 ITZY(있지)가 듣고 싶은 수식어를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ITZY(있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예지는 "괴물 신인이라는 소리를 듣고 싶다. '있지'라는 팀은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걸 가지고 있다는 뜻인데, 모든 것을 다 갖춘 괴물 신인 소리를 듣고 싶다"고 강조했다.

리아는 "'있지' 앞에 다른 수식어에 대해 독특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그런 팀이 되고 싶다" 했고,류진은 "제2의 누구라는 수식어를 붙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제1의 '있지'라는 소리를 듣고 싶다.

채령은 "'있지'로 모든 단어를 대신하고 싶다. 저희만의 색깔과 팀의 개성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나는 "2019년이 낳은 스타, 2019년이 낳은 별이라는 소리를 듣고 싶다. 그런 수식어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모은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와 당당한 가사가 전하는 메시지는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한편, ITZY(있지)는 오늘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