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아구에로, "팔카오 최고지만, 승리는 맨시티"

단순한 립 서비스일까, 아니면 진심일까.

맨체스터 더비를 앞둔 세르히오 아구에로(27, 맨체스터 시티)가 상대팀 라다멜 팔카오(2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칭찬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9일(한국시간) 아구에로의 인터뷰를 실었다. '현재 맨유 최고의 선수는 누구냐고 생각하느냐'는 물음에 아구에로는 "맨유에는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이 있다. 그 중에서도 최고는 팔카오다”라며 추켜세웠다.

이어 “팔카오는 이번 시즌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나는 진심으로 그의 헌신과 능력을 존경한다. 품격은 영원하다. 팔카오는 타고난 공격수”라며 극찬 했다.

이렇게 상대 공격수를 칭찬하면서도 아구에로는 맨유를 견제하는 말을 서슴지 않았다. “맨유는 개개인이 훌륭한 팀이다. 그들이 함께 힘을 내면 엄청난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번 시즌 내내 좋은 모습만 보여준 건 아니다”라며 들쑥날쑥한 경기력을 꼬집었다.

또한 그는 “우리는 스스로가 맨유를 잘 이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는 의심할 수 없는 사실"이라며 승리를 자신했다.

최근 556분 동안 침묵하며 부진한 아구에로가 이 경기에 자신감을 표한 이유가 있다. 맨유와의 맞대결에서 6차례나 득점에 성공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이다.

아구에로는 “축구에선 모든 일들이 일어날 수 있지만, 확실히 우리가 이길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영원한 라이벌 맨시티와 맨유의 대결은 오는 13일 올드 트래포드에 펼쳐진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footballpark@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