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1월28일(월) 04:30 세리에A 라치오 vs 유벤투스 경기분석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2011-12시즌부터 우승 자리를 지키고 이탈리아의 세리에A의 제왕 유벤투스가 이번 시즌 역시 8연속 우승을 노리고 있다. 유벤투스는 시즌 일정 절반을 넘어선 현재 세리에A에서 유일하게 무패의 18승2무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7일 AC밀란과 이탈리아 슈퍼컵에서 호날두의 득점으로 1-0 승리를 거두기도 했던 유벤투스는 리그 2위 나폴리와 승점 8점 차이를 두고 선두에 있으며 이번 경기 상대 라치오는 7위로서 승점 32점이다.

라치오는 시즌 개막과 시작된 첫 2경기에서 나폴리와 유벤투스를 상대로 2경기 모두 패하면서 시즌을 시작했다. 공교로운 일정으로 지난 주 20라운드에서 나폴리를 상대로 2-1로 패한 후 다시 연이어 유벤투스를 맞아야 하는 라치오는 다시 한번 시즌 첫 2연패의 기억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라치오는 지난 주 나폴리 원정에서 패하면서 4위에서 밀려나 7위로 떨어졌다. 6위 로마와 5위 삼프도리아와 승점 1점 밖에 차이 없지만 이번 경기에서 패한다면 격차는 더 커질 것이다.

이번 시즌 호날두까지 품은 유벤투스는 그 어느 때 보다 강한 팀이 되었다. 리그 20경기 무패 행진과 함께 시즌 시작 후 모든 28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과거 1957-58년 29경기 연속 득점 기록을 경신할 수 있는 기회와 가까워지고 있는 것이다.

이번 시즌 AC밀란과 비겼던 경기를 제외하고 상위권 팀들과 경기에서 모두 패하고 있는 라치오가 유벤투스를 맞아 우세한 경기를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지난 전반기 맞대결에서 라치오는 득점 없이 유벤투스에게 2-0으로 패했다.

[전적 및 승률 예상 제공 = 스포라이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분석실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