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아부다비 ISSUE] '황소' 황희찬, 사타구니 염좌로 8강전 출전 불가

[인터풋볼=아부다비(UAE)] 유지선 기자= ‘황소’ 황희찬이 카타르와의 8강전에 나설 수 없게 됐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5일 밤 10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 위치한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카타르를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8강전을 치르고 있다. 전반전은 0-0으로 종료됐다.

이날 경기서 한국은 ‘플랜A’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황의조가 최전방에 섰고, 이청용, 황인범, 손흥민이 2선에서 지원사격에 나섰다. 기성용이 이탈한 중원은 정우영과 주세종이 지켰으며, 4백은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이용이 구성했다. 골문은 김승규가 지켰다.

그러나 저돌적인 움직임으로 벤투 감독의 신임을 받던 황희찬이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황희찬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리긴 했지만, 경기 출전을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협회 관계자는 “황희찬은 바레인전 이후 통증이 있어 MRI 촬영을 했다. MRI 검사 결과 근육 손상은 없으나 왼쪽 내전근 사타구니에 경미한 염좌가 발견됐다. 오늘은 출전하지 않고 컨디션을 조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