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한국 카타르] 한국, 카타르 중거리포에 일격...0-1로 탈락 위기 (후반 진행 중)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한국이 카타르에 선제골을 실점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5일 밤 10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 위치한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카타르를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8강전을 치르고 있다. 후반전 현재 0-1로 뒤지고 있다.

벤투 감독은 4-2-3-1 포메이션을 꺼냈다. 황의조가 최전방에 섰고 이청용, 황인범, 손흥민이 2선에 포진했다. 중원에는 정우영, 주세종이 호흡을 맞췄다. 포백에는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이용이 위치했고, 골키퍼 장갑은 김승규가 꼈다. 

전반 동안 한국은 초반 긴 패스로 상대 뒷공간을 노리며 상대 진영에서 경기하려 애썼다. 카타르는 수비에 5명을 배치했고 빠른 역습으로 한국에 맞섰다. 양팀은 전체적으로 조심스러운 경기 운영을 가져갔다.

득점 없이 후반을 맞이한 한국은 후반 34분 하템에게 중거리 슈팅을 허용하면서 0-1로 끌려가고 있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