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In아부다비] ‘득점 선두’ 카타르 알리, 선발 출격...SON과 맞대결

[인터풋볼=아부다비(UAE)] 유지선 기자= 아시안컵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는 알모에즈 알리(22, 알 두하일 SC)가 한국과의 8강전에 선발로 나선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5일 밤 10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 위치한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카타르를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8강전을 치른다.

카타르는 경기를 앞두고 11명의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대회에서 7골을 터뜨린 알리를 비롯해 아피프, 알하이도스, 살렘 알 알리, 코우키, 알 하즈리, 알아지즈 하템, 살만, 알라위, 코레이아, 알쉬브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카타르는 이번 대회 4경기에서 11득점 무실점을 기록하며 가장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 수비수 압델카림 하산과 미드필더 아심 오메르 마디보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는 것은 한국에 호재지만, 방심할 수 없는 상대다.

물론 전체 득점의 절반 이상인 6골이 ‘최약체’로 평가받던 북한을 상대로 기록한 것이다. 방심할 순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는 이야기다. 어느 팀이 4강행 티켓을 거머쥐고 활짝 웃게 될까? 한국과 카타르의 한판승부가 잠시 후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