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In아부다비] 벤투 감독, “득점 없는 손흥민? 걱정 전혀 안 한다”

[인터풋볼=아부다비(UAE)] 유지선 기자= 카타르와 8강전을 앞둔 한국 대표팀의 파울루 벤투 감독이 손흥민의 무득점에도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5일 밤 10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 위치한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카타르를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8강전을 치른다.

벤투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카타르는 공수에 걸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감독과 선수들도 오래 호흡을 맞췄으며, 빠른 선수들도 많다. 우리에겐 큰 도전이 될 것”이라면서 8강 상대인 카타르도 호락호락하지 않다고 경계했다.

한국은 그동안 힘겨운 싸움을 이어왔다. 2-0 승리로 장식한 중국과의 3차전을 제외하고는 진땀승을 거둬야 했다. ‘에이스’ 손흥민의 활약도 절실하다. 3차전부터 팀에 합류한 손흥민은 두 경기에서 아직 득점포를 가동하지 못했다.

그러나 벤투 감독은 개의치 않아 했다. “손흥민의 득점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던 벤투 감독은 “손흥민이 대표팀에서 항상 득점할 수는 없다. 누가 득점하는지는 중요한 문제가 아니다. 팀이 득점 기회를 많이 만드는 것이 오히려 더 중요하다”며 손흥민에게 포커스를 맞춰선 안 된다고 힘주어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