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AC 기자회견] 日 모리야스 감독, “준비기간 3일, 준결승 잘 준비하겠다”

[인터풋볼=두바이(UAE)] 유지선 기자= 베트남을 꺾고 4강에 진출한 일본 대표팀의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4강전까지 남은 시간을 잘 활용해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다짐했다.

일본 대표팀은 24일 밤 10시(한국시간) UAE 두바이에 위치한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베트남과의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UAE 아시안컵 8강전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일본은 가장 먼저 4강에 안착했고, 베트남은 아쉽게도 8강에서 도전을 멈추게 됐다.

모리야스 감독은 경기 종료 후 기자회견에서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베트남이 굉장히 열정적이고 공격적으로 나왔다”면서 “베트남은 아주 훌륭한 코치를 보유하고 있고, 극적인 승부를 연출했다”고 평가했다.

가장 먼저 4강에 안착한 일본은 이란과 중국의 경기 승자와 결승 진출을 다툰다. 이에 대해 모리야스 감독은 “우리에겐 경기를 준비할 시간이 3일 주어진다”면서 “토너먼트에서는 많은 일이 있겠지만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