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베트남 일본] 베트남, 일본과 0-0으로 팽팽한 균형...첫 VAR 시행 (전반 종료)

[인터풋볼=두바이(UAE)] 유지선 기자= 베트남이 일본을 상대로 선전하면서 팽행한 접전을 이어가고 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대표팀은 24일 밤 10시(한국시간) UAE 두바이에 위치한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일본과의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UAE 아시안컵 8강전에서 0-0의 스코어로 전반전을 마쳤다.

이날 경기서 베트남은 5-4-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꽁프엉이 최전방에서 공격을 주도했고, 판든득과 도흥중, 후이홍, 꽝하이가 그 뒤에서 지원사격에 나섰다. 수비라인은 반허우, 띠엔쭝, 응옥하이, 주이만, 쭝황이 구성했으며, 골문은 당반럼이 지켰다.

일본이 전체적인 주도권을 잡았지만, 베트남은 촘촘한 수비로 맞선 뒤 최전방이 꽁프엉이 빠른 발을 활용해 역습을 시도했다. 위기도 있었다. 전반 24분 코너킥 상황에서 요시다가 헤딩을 시도하며 일본이 베트남의 골망을 흔든 것이다.

그러나 8강부터 시행되는 VAR이 반칙 장면을 잡아냈다. VAR 시행 결과 요시다의 핸들링 반칙이 확인됐고, 주심은 일본의 득점으로 인정하지 않으면서 0-0의 스코어를 유지한 채 하프타임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