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베트남 일본] 일본, VAR 시행으로 득점 무효...안도의 한숨 쉰 베트남 (전반 진행중)

[인터풋볼=두바이(UAE)] 유지선 기자= 일본이 코너킥 상황에서 선취 득점에 성공했지만, VAR 판독 결과 무효가 선언됐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대표팀은 24일 밤 10시(한국시간) UAE 두바이에 위치한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일본과의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UAE 아시안컵 8강전에서 0-0D으로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이날 경기서 베트남은 5-4-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꽁프엉이 최전방에서 공격을 주도했고, 판든득과 도흥중, 후이홍, 꽝하이가 그 뒤에서 지원사격에 나섰다. 수비라인은 반허우, 띠엔쭝, 응옥하이, 주이만, 쭝황이 구성했으며, 골문은 당반럼이 지켰다.

전반전 팽팽한 균형이 이어졌다. 전반전 중반 이후 공격에 박차를 가하던 일본은 전반 24분 코너킥 상황에서 요시다가 헤딩을 시도하며 베트남의 골망을 흔들었다. 그러나 VAR 시행 결과 핸들링 반칙이 선언됐고, 결국 득점으로 인정되지 않으면서 베트남이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