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라인업 In두바이] 박항서의 베트남, 일본 격파 나설 라인업 확정...꽝하이 선발

[인터풋볼=두바이(UAE)] 유지선 기자= 박항서의 베트남이 일본을 상대로 다시 한 번 기적에 도전한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대표팀은 24일 밤 10시(한국시간) UAE 두바이에 위치한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일본을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UAE 아시안컵 8강전을 치른다. 박항서 감독과 일본의‘ 미니 한일전’으로 관심이 뜨거운 매치업이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확정됐다. 박항서 감독은 일본을 상대로 16강전과 같은 라인업을 들고 나왔다. ‘에이스’ 꽝하이와 꽁프엉, 판반득이 선발로 나서며, 반허우, 후이홍, 도훙중, 쫑황, 띠엔쭝, 응옥하이, 주이만도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골문은 당반람이 지킨다. 

박항서 감독은 경기를 앞두고 “일본을 강팀이며, 이번 대회 우승 후보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라면서도 “힘차게 도전해보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객관적 전력에서 한수 아래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베트남이 일본을 꺾고 준결승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박항서 감독과 베트남 대표팀의 도전이 다시 시작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할 것 같은 분위기’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포토] 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할 것 같은 분위기’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녹두꽃’ 윤시윤, 충격적인 피투성이 모습…‘차갑게 돌변한 눈빛’ ‘녹두꽃’ 윤시윤, 충격적인 피투성이 모습…‘차갑게 돌변한 눈빛’
‘심포유-시우민 편’, 오늘(14일) 전격 출시…‘EXO-L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심포유-시우민 편’, 오늘(14일) 전격 출시…‘EXO-L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