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AC 기자회견] 日 모리야스 감독, “박항서에게 패배? 특별한 감정 없다”

[인터풋볼=두바이(UAE)] 유지선 기자=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과 8강에서 맞붙는 일본 대표팀의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박항서 감독에게 패했던 과거 경기를 떠올리며 악감정은 없다고 분명히 했다.

일본 대표팀은 오는 24일 밤 10시(한국시간) UAE 두바이에 위치한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베트남을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UAE 아시안컵 8강전을 치른다. 박항서 감독과 일본의 맞대결로 관심이 뜨거운 매치업이다.

일본 대표팀의 모리야스 감독은 23일 오후 3시(현지시간)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사우디아라비아전을 마친 뒤 준비 기간이 이틀뿐이다. 스케쥴이 굉장히 빡빡하다. 선수들이 잘 회복하길 바란다. 최선을 다해 내일 경기를 준비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모리야스 감독에겐 아픈 기억이 잇다. 지난해 아시안게임에서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에 0-1로 패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모리야스 감독은 “특별히 감정은 없다”면서 “박항서 감독은 U-23에 이어 대표팀에서도 좋은 지도력을 보이고 있다”며 덤덤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그는 “우리는 우승을 위해 이곳에 왔다. 경기를 치르면서 배워가고 있다. 베트남과의 경기는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승리를 다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