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In두바이] ‘이제는 8강’ 벤투호, 9명만 필드 훈련...구자철도 무릎에 이상

[인터풋볼=두바이(UAE)] 유지선 기자= 이제는 8강이다. 바레인을 꺾고 8강에 진출한 벤투호가 선발 멤버를 제외한 선수들로 필드 훈련을 진행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지난 22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위치한 막툼 빈 라시드 경기장에서 열린 바레인과의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UAE 아시안컵 16강전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간신히 8강에 안착한 한국은 카타르와 8강에서 격돌한다. 120분간 치열한 싸움을 펼친 대표팀은 하루 뒤인 23일 오전 10시(현지시간) UAE 두바이에 위치한 알 와슬 풋볼 스타디움에서 회복 훈련을 진행했다.

토너먼트에서는 경기 사이에 주어진 시간이 짧다. 회복이 중요한 이유다. 대표팀은 이날 훈련에 선발 멤버 11명을 제외하고 훈련을 진행했다. 이재성은 여전히 훈련에 함께하지 못했고, 여기에 구자철까지 하루 전 무릎에 이상을 느껴 훈련에서 제외됐다.

협회 관계자는 “어제 경기에 선발로 나선 11명은 호텔에서 수영을 하는 등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구자철은 만성적으로 무릎이 안 좋았는데, 어제 훈련을 하다 조금 좋지 않다고 해서 오늘 훈련에 빠지고 회복조와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