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카타르 이라크] 한국의 8강전 상대는?...카타르, 이라크와 0-0으로 전반 종료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한국의 8강전 상대가 될 수 있는 카타르와 이라크가 득점 없이 하프타임에 돌입했다.

카타르와 이라크는 23일 오전 1시(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알 나연 스타디움에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16강전에서 0-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카타르는 아피프, 알리, 알하이도스, 쿠키, 마디보, 하템, 하산, 살만, 알라위, 코레이아, 알쉬브가 선발로 나섰다. 이라크는 알리, 알사이디, 아트완, 하디, 타레크, 라산, 파에즈, 음하위, 아드난으로 맞섰다.

전반 초반 카타르가 결정적인 찬스를 잡았다. 전반 4분 프리킥 상황에서 하산의 발리 슈팅이 이라크 크로스바를 때리고 나왔다. 3분 뒤에는 알리가 단독 드리블로 일대일 찬스를 맞았으나 골키퍼 앞에서 넘어지며 득점으로 연결 짓지 못했다.

이라크에게도 선제골을 넣을 기회가 찾아왔다. 전반 23분 이라크의 알리가 골키퍼와 일대일 찬스에서 드리블 실수로 인해 허무하게 공격권을 넘겨줬다. 이후 카타르의 하산이 왼발 크로스를 올렸지만 골포스트를 때리고 밖으로 나가며 0-0으로 전반전을 끝냈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포토] 차승원 ‘분위기로만 벌써 영화 다섯 편 찍었다’ (구찌) [포토] 차승원 ‘분위기로만 벌써 영화 다섯 편 찍었다’ (구찌)
[화보] 세븐틴 준·민규·도겸·버논, 색다른 조합으로 발산하는 치명적 매력 [화보] 세븐틴 준·민규·도겸·버논, 색다른 조합으로 발산하는 치명적 매력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X김채원X이채연, ‘하트아이즈’ 오피셜 포토 공개…인형 비주얼 ‘심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X김채원X이채연, ‘하트아이즈’ 오피셜 포토 공개…인형 비주얼 ‘심
[포토] 함은정 ‘매일매일 리즈 찍는 미모’ (더스튜디오케이) [포토] 함은정 ‘매일매일 리즈 찍는 미모’ (더스튜디오케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