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손흥민 동료’ 케인 아내, 확달라진 건강 몸매...어떻길래?

[인터풋볼] 취재팀= 손흥민의 동료 해리 케인의 아내인 케이트 굿랜드가 출산 후 확 망가진 몸매를 드러내 충격을 줬지만 이후 꾸준한 운동으로 원래 몸매를 회복하고 있다.

런던 근교 칭포드에서 태어나고 자란 해리 케인은 초등학교 때 만난 소꿉친구 케이트 굿랜드를 연인으로 만나고 있다. 어린 시절 알고 지냈지만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사귄지는 3년 정도 됐다. 케이트는 웨인 루니의 아내 콜린 맥로플린의 결혼 전 모습과 많이 닮아 화제를 낳기도 했다.

그런 케인과 케이트가 결혼을 했다. 케인은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을 통해 자신의 여자친구인 케이트 굿랜드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사진과 함께 “그녀가 ‘예스’라고 말했다”는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케인은 바닷가 앞에서 케이트에게 무릎을 꿇고 청혼을 하고 있다. 케인은 프리미어리그와 국가대표 A매치 일정을 마친 뒤 가족들과 떠난 휴가지에서 굿랜드에게 청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친구였던 둘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두 명의 딸을 얻기도 했다.

문제는 케이트가 두 딸을 출산한 후 몸매가 완전히 망가져 영국 현지에서 주목을 받았다. 이에 케이트는 요가, 헬스, 필라테스 등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를 회복하겠다는 의지를 보였고, 특히 케인은 호화 주택에 엄청난 운동 시설과 헬스장을 만들어주며 특급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결국 케이트는 원래 몸매를 회복했다.

사진=케이트 SNS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