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라리가 리뷰] ‘코케 1골 1도움’ ATM, 우에스카 3-0 격파...17G 무패+2위 유지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적지서 승점 3점을 확보했다. 우에스카를 상대로 1골 1도움을 올린 코케가 팀 승리를 이끌었다.

아틀레티코는 20일 새벽 2시 30분(한국시간) 스페인 우에스카의 엘 알코라즈에서 열린 2018-19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우에스카 원정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리그 17경기 무패(10승 7무)를 달린 아틀레티코(승점 41)는 2위를 유지했고 아직 경기를 치르지 않은 바르셀로나(승점 43)를 추격했다.

승점 3점을 노렸던 아틀레티코는 그리즈만을 필두로 주전급 선수들을 다수 내세우며 승리 의지를 나타냈다.

전반부터 아틀레티코의 계획대로 경기가 흘러갔다. 전반 31분 코케의 패스를 받은 에르난데스가 선제골을 넣어 리드를 안은 채로 전반을 마쳤다.

아틀레티코는 후반에 승부를 결정지었다. 후반 17분 그리즈만의 도움을 받은 아리아스가 추가골을 넣었고 후반 26분 코케가 쐐기골을 터트렸다.

3골 차로 앞선 아틀레티코는 마지막까지 골을 내주지 않았고 결국 경기는 3-0으로 종료됐다.

사진= 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