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라리가 리뷰] '모드리치 쐐기골' 레알, 세비야 2-0 제압...3위 도약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레알이 카세미루의 시원한 중거리 슈팅과 모드리치의 추가골에 힘입어 안방에서 세비야를 제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0일 오전 0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8-19 스페인 라리가 20라운드에서 세비야를 상대로 2-0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레알은 세비야를 4위로 내리고 3위로 도약했다.

홈팀 레알은 비니시우스, 벤제마, 바스케스를 공격에 세웠고, 세바요스, 카세미루, 모드리치를 중원에 배치했다. 수비라인은 레길론, 라모스, 바란, 카르바할이 섰으며, 골문은 쿠르투아가 지켰다.

전반전은 다소 지루한 양상이었다. 바스케스와 모드리치가 각각 부상을 당하는 등 경기가 자주 끊겼다. 결국 모드리치는 머리에 밴드를 붙인 채 경기를 이어갔다.

후반에는 레알이 적극적으로 득점을 노렸다. 후반 33분 카세미루가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며 세비야의 골문을 갈랐다. 이후 레알은 후반 43분 세바요스를 빼고 발베르데를 투입했고, 추가시간에 터진 모드리치의 추가골로 2-0 완승을 챙겼다.

[경기 결과]

레알(2) : 카세미루(후33), 모드리치(후48)

세비야(0) : -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포토] 블랙핑크 리사 ‘청순함 휘날리며 등장’ (공항패션) [포토] 블랙핑크 리사 ‘청순함 휘날리며 등장’ (공항패션)
[포토] 마마무 문별 ‘솔라와 대조되는 블랙으로 무장’ (공항패션) [포토] 마마무 문별 ‘솔라와 대조되는 블랙으로 무장’ (공항패션)
우석X관린, 3월 데뷔 확정..큐브 유닛 새 역사 쓴다 우석X관린, 3월 데뷔 확정..큐브 유닛 새 역사 쓴다
[화보] 여자친구 엄지, 성숙함 물씬 풍기는 분위기…‘막내의 여신 포스’ [화보] 여자친구 엄지, 성숙함 물씬 풍기는 분위기…‘막내의 여신 포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