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라인업] '4위 쟁탈전' 아스널-첼시, 선발 공개...오바메양VS아자르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4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두 팀이 더비 경기를 갖는다. 아스널과 첼시가 중요한 일전을 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스널과 첼시는 20일 새벽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4위 도약을 노리는 아스널(5위, 승점 41)과 도망가려는 첼시(4위, 승점 47)의 맞대결이다.

경기를 앞두고 22명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홈팀 아스널은 라카제트가 전방에 위치하고 오바메양과 램지가 지원사격에 나선다. 샤카, 토레이라, 귀엥두지가 중원에 위치했고, 콜라시나츠와 베예린, 소크라티스, 코시엘니가 수비라인에 자리했다. 골문은 레노가 지킨다.

첼시는 아자르를 중심으로 페드로와 윌리안이 공격진에 배치됐다. 캉테, 조르지뉴, 코바시치가 중원에, 아스필리쿠에타, 뤼디거, 루이스, 알론소가 수비에 위치한다. 케파가 첼시의 주전 골키퍼로 낙점됐다.

사진= 게티이미지, 아스널, 첼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