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리뷰] ‘조타 해트트릭’ 울버햄튼, 레스터에 4-3 극장승...연패탈출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늑대군단’ 울버햄튼이 디오고 조타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여우군단' 레스터시티를 제압했다.

울버햄튼은 19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에서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4-3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울버햄튼은 2연패에서 벗어나 승점 3점을 챙겨 8위로 상승했다.

홈팀 울버햄튼은 파트리시우, 사이스, 코디, 베넷, 조니, 무티뉴, 네베스, 덴동커, 비나그리, 히메네스, 조타가 선발로 나섰다. 원정팀 레스터는 슈마이켈, 칠웰, 에반스, 모건, 심슨, 은디디, 멘디, 그레이, 매디슨, 페레이라, 바디가 출전했다.

이른 시간에 울버햄튼이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전반 4분 무티뉴의 크로스를 받은 조타가 논스톱 슈팅으로 레스터의 골망을 갈랐다. 전반 12분에는 무티뉴의 코너킥을 베넷이 헤더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2점 차 리드를 이끌었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레스터가 추격에 나섰다. 후반 2분 바디의 스루패스가 그레이에게 연결됐고, 그레이는 수비수 3명을 달고 들어가 오른발 슈팅으로 만회골을 성공시켰다. 후반 6분에는 반스의 오른발 슈팅이 코디 몸에 맞고 굴절되어 동점골로 연결됐다.

홈팀 울버햄튼은 후반 19분 네베스의 환상적인 패스를 받은 조타가 일대일 찬스에서 깔끔한 슈팅으로 레스터의 골망을 흔들었다. 다시 리드를 내준 레스터는 후반 막판 모건이 헤더 슈팅으로 균형을 맞췄다.

후반 추가시간 울버햄튼은 마지막 찬스를 맞았다. 히메네스의 빵볼 크로스를 받은 조타가 결승골을 넣으며 해트트릭과 동시에 울버햄튼에 승점 3점을 안겨줬다.

[경기 결과]

울버햄튼 (4) : 조타(전4, 후19, 후49), 베넷(전12)

레스터 시티 (3) : 그레이(후2), 코디(후6, 자책골), 모건(후42)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