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공식발표] 리버풀, '신성' 아놀드와 장기 계약 체결..."자랑스러운 결정"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리버풀이 주전 풀백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20)와 장기계약을 맺었다.

리버풀은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놀드의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영국 'BBC' 등 주요 매체는 계약기간을 5년으로 추정하고 있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EPL 선두를 달리며 최고조에 올라 있다. 경험 있는 선수와 젊은 선수들의 조화를 통해 좋은 성적을 냈다는 평가다. 아놀드 역시 그 한 축으로 리버풀을 선두로 올려 놓았다.

이에 리버풀은 자신들의 능력을 증명한 젊은 선수들과 재계약에 나섰다. 지난해 말 조 고메즈와 5년 재계약을 맺었고 최근에는 왼쪽 풀백 로버트슨이 마찬가지로 5년 동안 리버풀에서 더 뛰기로 합의했다. 여기에 아놀드까지 장기 계약을 맺으며 내부단속에 성공했다.

아놀드는 "흥분되는 소식이고 재계약을 맺게 돼 자랑스럽다"면서 "나를 믿어준 구단과 재계약을 맺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재계약을 맺겠다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고 주저하지도 않았다. 최대한 축구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사람들이 이곳에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 18개월은 내게 특별한 시간이었다. 이후의 18개월에는 더 특별한 일들이 일어났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장기계약에 합의한 배경을 설명했다. 

아놀드는 이번 시즌 리그 17경기에 나서 1골 3도움, 챔피언스리그 5경기 출전으로 주전 입지를 굳혔다.

사진= 리버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