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In아부다비] 이청용, 한국행 비행기 올랐다....20일 대표팀 재합류

[인터풋볼=아부다비(UAE)] 유지선 기자= ‘블루 드래곤’ 이청용이 개인적인 사유로 한국행 비행기에 올라 잠시 자리를 비운다.

협회 관계자는 18일 “이청용 선수가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한국에 다녀오는 것을 요청했고, 파울루 벤투 감독과 상의 후 허락했다”고 밝혔다.

현지시간으로 18일 밤 한국으로 떠난 이청용은 19일 팀 훈련에 불참하며, 20일 오전에는 두바이로 돌아와 대표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대회 도중 개인적인 사유로 한국을 다녀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그러나 벤투 감독이 흔쾌히 허락했고, 협회도 벤투 감독의 뜻에 따르기로 했다. 협회 관계자는 “벤투 감독은 16강전까지 며칠간의 일정이 남아있어 경기력에 큰 지장을 주지 않는다고 판단했고, 협회는 선수와 감독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청용의 한국행은 가족의 결혼식 때문이다. 이청용에게 여동생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여동생의 결혼식 참석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

한국은 오는 22일 밤 10시(한국시간) 바레인을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16강전을 치른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화보] 세븐틴 준·민규·도겸·버논, 색다른 조합으로 발산하는 치명적 매력 [화보] 세븐틴 준·민규·도겸·버논, 색다른 조합으로 발산하는 치명적 매력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X김채원X이채연, ‘하트아이즈’ 오피셜 포토 공개…인형 비주얼 ‘심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X김채원X이채연, ‘하트아이즈’ 오피셜 포토 공개…인형 비주얼 ‘심
[포토] 함은정 ‘매일매일 리즈 찍는 미모’ (더스튜디오케이) [포토] 함은정 ‘매일매일 리즈 찍는 미모’ (더스튜디오케이)
'올해 첫 공포영화'..'0.0MHz' 정은지X이성열X최윤영X신주환X정원창, V라이브 출격 '올해 첫 공포영화'..'0.0MHz' 정은지X이성열X최윤영X신주환X정원창, V라이브 출격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