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섹시미 뿜뿜!' 몸매 관리 끝판왕 K리그 치어리더

[인터풋볼] 취재팀 = K리그 울산 현대의 김연정 치어리더가 건강미 넘치는 운동 사진으로 화제다.

김연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오랜만에 필라테스! 이번 겨울 더 이상의 게으름은 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자기관리 본받을 게요” “몸짱이네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김연정의 운동에 집중했다.

한편, 김연정이 치어리더로 활약하는 울산 현대는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베테랑 김보경, 신진호, 주민규 등을 영입하며 다음 시즌 개막을 준비하고 있다. 치어리더들의 열띤 응원과 구단의 폭풍영입에 힘입은 울산이 다음 시즌 K리그 정상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사진=김연정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포토] 채정안 ‘시선 강탈하는 핑크 앤 블랙 원피스’ (랑콤) [포토] 채정안 ‘시선 강탈하는 핑크 앤 블랙 원피스’ (랑콤)
[포토] 엄지원 ‘슈트 화보 촬영 같은 분위기’ (랑콤) [포토] 엄지원 ‘슈트 화보 촬영 같은 분위기’ (랑콤)
[화보] 설리, ‘진리상점’ 종영 소감 전해…“나를 바깥 세상으로 끄집어내준 프로그램” [화보] 설리, ‘진리상점’ 종영 소감 전해…“나를 바깥 세상으로 끄집어내준 프로그램”
[포토] SF9 ‘팬들 취향 저격하는 카리스마 콘셉트’ (쇼케이스) [포토] SF9 ‘팬들 취향 저격하는 카리스마 콘셉트’ (쇼케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