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AC 리뷰] ‘극장골’ 오만, 투르크메니스탄에 3-1 극적승...16강 확정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 16강 진출을 확정하지 못했다. 오만이 투르크메니스탄에 3-1 승리를 따내면서 16강 티켓을 따냇다.

오만은 17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연합(UAE) 알자지라 모하메드 빈 자예드 경기장에서 열린 2019 UAE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F조 3차전에서 투르크메니스탄을 3-1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오만은 승점 3점이 되며 F조 3위가 됐고, 골득실에서 베트남에 앞서며 16강을 확정했다.

양 팀 모두 승리가 절실했다. 이번 대회는 총 24개국이 참가해 6개조에서 각조 1,2위는 물론이고, 3위 중 상위 4개 팀도 16강에 오를 수 있었기 때문에 1승만 따내면 16강 가능성이 있었다. 이에 오만과 투르크메니스탄 모두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승리를 노렸다.

한 골씩 주고받았다. 오만은 전반 20분 알 마하이즈리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전반 41분 안나두르디예프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전반은 1-1로 마무리했다.

후반전도 치열했다. 오만과 투르크메니스탄은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총력전을 펼쳤고, 득점을 위해 적극적인 공격을 시도했다. 결국 오만이 추가골을 기록했다. 후반 39분 알 가사니가 문전에서 강력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오만이 다득점을 위해 적극적인 공격을 시도했고, 결국 후반 막판 알 무살라미의 극적인 추가골이 나오면서 16강 티켓을 따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