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중국 매체, 한국 섹시 응원 미녀에 ‘눈 휘둥그레’

[인터풋볼] 취재팀 = 한국의 미녀 응원녀가 중국 매체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16일 오후 1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 위치한 알 나얀 스타디움에서 중국을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C조 3차전 경기를 치른다. 맞대결 결과에 따라 C조 1위의 주인공이 가려진다.

한국은 경기를 앞두고 11명의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4-2-3-1 포메이션이다. 황의조가 최전방에 서며, 이청용, 손흥민 황희찬이 2선에서 지원사격에 나선다. 중원은 정우영과 황인범이 지키며, 4백은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김문환이 구성한다. 골문은 김승규가 지킨다.

한국이 중국과의 조별리그 3차전에서 선두 도약과 공한증 부활이란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까? 마지막 담금질을 마친 벤투호가 16일 밤 알 나얀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중국전 출격 준비를 마쳤다.

한편, 중국의 시나스포츠는 태극기를 두른 미녀 응원녀를 포착하며 비중있게 사진을 게재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